본문 바로가기

패시브하우스동영상/패시브현장동영상

순천 2.9리터하우스 현장에 적용된 상고방이소바의 가변형 투습방습지 '바리오'(Vario) 기밀시공 동영상!!!

순천 2.9리터하우스 현장에 적용된 상고방이소바의

가변형 투습방습지 '바리오'(Vario) 기밀시공 동영상!!!

 

 

 

현재 우리나라에 수입된 가변형 투습방수지 메이커는 세계적인 건축자재메이커 상고방이소바의 바리오(Vario)와 세계적인 과학회사 듀폰이 공급하는 스마트 에어가드(Smart airguard) 그리고 프로클리마 코리아의 인텔로가 있습니다.

각기 제품마다 특장점이 있는데 오늘은 상고방 이소바의 바리오(Vario)를 시공하는 모습을 동영상 파일로  포스팅해봅니다.

 

글라스울로 유명한 세계적인 건축자재 메이커 상고방이소바는 바리오(Vario)라는 브랜드를 한국시장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바리오(Vario)는 sd계수가 0.25-5을 유지하는데 유럽의 굵직한 패시브하우스 프로젝트에 빠짐없이 참가하고 있는 글로벌 패시브하우스 기업입니다.

 

상고방이소바 그룹은 전 세계의 친환경적인 지속가능한 건축물중에서 매년 '올 해의 패시브하우스 어워즈'를 개최하여 패시브하우스 보급에 앞장서고 있으며 고밀도 글라스울,  가변형 투습방수지 바리오(Vario)등 패시브하우스 전용 자재를 생산 판매하고있습니다.

유럽에서는 건축자재 백화점이나 동네의 철물점에서 취급될 정도로 일반 주택 시공 현장에서 가장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가변형 투습방수지의 전형이라 합니다

상고방이소바의 가변형 투습방습지 바리오(Vario)는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바리오 전용 테이프와 본드까지 전세트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 상고방이소바는 2011년 판교 패시브하우스 프로젝트에도 적극 참여,바리오(Vario)를 국내 최초로 보급 시공 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은 판교 현장에 이어 2012년 순천 패시브하우스 현장에서  상고방이소바 바리오(Vario)의를 설치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것입니다. 

 

 자 그럼 순천 패시브하우스에 적용된 바리오(Vario)를 즐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