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시브하우스 교육/패시브하우스아카데미

'제12회 전문가를 위한 제로에너지하우스 아카데미' - 건축설계자를 위한 열교차단재 적용 솔루션-

'제12회 문가를 위한 제로에너지하우스 아카데미'

- 건축설계자를 위한 열교차단재 적용 솔루션 -

 

제12회 전문가를 위한 제로에너지하우스 아카데미가 "건축설계자를 위한 열교차단재 적용 솔루션" 강좌가 한국제로에너지건축협회 주최로 2015년 5월 19일(화) 오후 5시30분부터 한국로에너지건축협회 세미나실에서 개최됩니다.

제12회 제로에너지하우스 아카데미의 주제인 "건축설계자를 위한 열교차단재 적용 솔루션"은 지난 11회 패시브하우스 아카데미 강좌의 재강의 요청에 힘입어 건축설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금번 강의는 쾌적하고 지속가능한 건축물의 실현을 위한 전제조건으로서 제로열교 구현을 위한 솔루션중 하나인 아이소코프의 실제 적용 사례를 분석하고 국내건축물에 적용된 아이소코프의 국내 시공사례 연구를 통하여 패시브하우스만이 아니라 저에너지하우스의 제로열교 솔루션의 보급 확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금번 강의는 독일 Schock사의 Alexander Krenczik씨가 직접 진행할 예정입니다.

평소 건축물의 제로열교 시스템과 디테일에 대해서 고민을 해오셨던 패시브하우스 디자이너와 건축사 및 시공 관계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제12회 문가를 위한 제로에너지하우스 아카데미'

 

제 : 건축설계자를 위한 열교차단재 적용 솔루션"

강사 : Alexander Krenczik / 독일 Schock사

일시 : 2015년 5월 5월 19일(화) 오후 5시 30분

장소 : 강남 개포동 한국제로에너지건축협회 세미나실

참가는 사전등록 선착순 12명에 한하며 참가비는 2만원입니다.

 

사전등록 연락처는 02-2057-0445 / 010-7133-0445이며 이메일 주소는 passivehouse@tistory.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