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전패시브하우스/열교제로설계&시공

[패시브하우스] 열교차단 단열 구조체 독일쉐크사의 아이소코프 설치 동영상 (1)

 

[패시브하우스] 열교차단 단열 구조체 독일쉐크사의 아이소코프 설치 동영상 (1)
 

아이소코프(Isokorb)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이를 어떻게 설치하는지 의아해하기도 합니다만 아이소코프(Isokorb)의 설치 방법은 그리 쉬운것도반대로 그리 어려운 것도 아닙니다.

 

우선 캐노피가 들어서는 자리에 아이소코프(Isokorb)를 서로 밀착시켜 바닥면에 설치합니다. 

물론 바닥 슬라브판의 수평 레벨은 정확히 유지되어야 하며 벽체 단열재 위 부분에 아이소코프(Isokorb) 가 위치하도록 합니다.

미리 먹선으로 체크해놓으면 설치하기가 한결 수월합니다~~    

아이소코프(Isokorb)의 날개부분은 하부근과 상부근에 결속선으로 반드시 촘촘히 엮어줍니다.

아이소코프

(Isokorb)와 아이소코프(Isokorb)가 만나는 코너 부분은 같은 두께의 같은 높이의 XPS로 연결시켜줍니다.

캐노피의 아이소코프(Isokorb) 상부는 최소한 30 밀리 이상의 피복 두께가 유지되야합니다. 

콘크리트 양생 기간은 최소 2주 이상은 진행해야합니다~~

패시브하우스, 패시브하우스창호, 저에너지하우스, passivehouse, 패시브하우스건축, 독일패시브하우스, 패시브하우스가격,파시브하우스, 페시브하우스,한국제로에너지건축협회,kzba, 프랑크프르트 저에너지하우스, 저에너지하우스 ,저에너지하우스 건축, 건축현장 창호시공,패시브하우스,제로에너지하우스,독일패시브하우스,저탄소녹색건축기술포럼,에너지제로하우스,탄소제로,지구온난화,기후변화,삼진에너홈,패시브하우스 시공, 패시브하우스 설계, 패시브하우스 가격, 패시브하우스 단열 기준,패시브하우스 정의,기밀시공,패시브하우스건축,패시브하우스 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