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축콘서트

심혜진 엄청난 규모 대저택, 자연친화적 전원주택

심혜진 엄청난 규모 대저택, 자연친화적 전원주택

 

 

 

 

영화배우 심혜진씨가 SBS '맨발의 친구들' 프로그램에서 한폭의 그림같은 전원주택을 공개했네요.

경기도 가평 청평 호수변에 위치한 심혜진 전원주택은 웅장함 그 자체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전원주택에 사니 여유가 있다고 말합니다.

방송에 공개한 심혜진 전원주택은 3층짜리 주택으로

실내에는 방과 거실, 체력단련을 위한 휘트니스룸까지 설치돼있다고 합니다.

 

잔디가 넓게 깔린 정원에는 수영장과 생맥주를 즐길수 있는 바와

더위를 피할수 있는 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원주택에서만 느낄수 있는 풍경이죠~~^^

 

심혜진씨 주택에 대해
뉴스엔 권수빈 기자는 "심혜진 집 전경을 위에서 찍어보자 할리우드 스타 저택 같은 엄청난 규모를 알 수 있었다. 한 켠에는 건강단련실이라는 이름으로 헬스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공간이 있었다. 러닝머신에 서자 앞에 보이는 북한강 경치에 "운동할 맛이 나겠다"는 말이 저절로 나왔다."라고 말합니다. 또한 "별채는 기념일 같은 날 가족과 손님을 초대해 파티를 하는 파티하우스였다. 또 야외 수영장도 있었으며 야외 바비큐장도 있었다. 생맥주 기계가 있는 생맥주 바에서는 언제든 생맥주를 마실 수 있었다."고 합니다.

 

 (사진=SBS '맨발의 친구들' 캡처) 

 

 

 

 

 

 

한국제로에너지건축협회,kzba,페시브하우스,파시브하우스,패시브하우스,제로에너지하우스,저에너지하우스,독일패시브하우스,저탄소녹색건축기술포럼,에너지제로하우스,탄소제로,지구온난화,기후변화,삼진에너홈,패시브하우스 시공,패시브하우스 설계,패시브하우스 가격,패시브하우스 단열 기준,패시브하우스 정의,기밀시공,브로도어테스트,패시브하우스건축,패시브하우스 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