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시브하우스 교육/패시브하우스아카데미

"외단열 시공 최적의 솔루션-우레탄 스프레이 솔루션/BASF월타이트(ⓡ) -'전문가를 위한 패시브하우스 아카데미 제8강' -

"외단열 시공 최적의 솔루션-우레탄 스프레이 솔루션/BASF월타이트(ⓡ)

-'문가를 위한 패시브하우스 아카데미  제8강' -  

 

전문가를 위한 패시브하우스 아카데미 제8  "외단열 시공 최적의 솔루션-우레탄 스프레이 솔루션/BASF 월타이트(R)" 강좌가

한국제로에너지건축협회(구 저탄소녹색건축기술포럼) 주최로 개포동 한국제로에너지건축협회 사무소에서 2014년 3월 7일(금) 오후 6시부터 개최됩니다.   

금번 패시브하우스 아카데미의 주제인 "외단열 시공 최적의 솔루션-우레탄 스프레이 솔루션/BASF 월타이트()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저에너지하우스와 패시브하우스의 외단열 시스템에 대한  종합적인 고찰과 이해를 통하여 하자 방지의 외단열 시스템에 대한 집중적인 논의가 있을 예정입니다. 

평소 저에너지하우스와 패시브하우스의 외단열 시공 솔루션에 대해 고민을 해 오셨던 패시브하우스 디자이너와 건축사 및 시공 관계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금번 제8강 주제는 세계적인 화학회사 바스프코리아의 정현태 차장께서 강의할 예정입니다.

 

참가는 선착순 20명에 한하며 참가비는 2만원입니다.

사전등록 연락처는 02-2057-0445이며 이메일 주소는 passivehouse@tistory.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