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시브하우스 교육/패시브하우스아카데미

"한국형 기후에서 기밀방습지의 적용과 이해/WUFI simulation" -'전문가를 위한 패시브하우스 아카데미 제6강' -

"한국형 기후에서 기밀방습지의 적용과 이해/WUFI simulation"

-'문가를 위한 패시브하우스 아카데미  제6강' -  

 

전문가를 위한 패시브하우스 아카데미 제6  "한국형기후에서 기밀방습지의 적용과 이해/WUFI simulation"

이 한국제로에너지건축협회(구 저탄소녹색건축기술포럼) 주최로 개포동 한국제로에너지건축협회 사무소에서 2013년 5월 23일(목) 오후 5시30분 부터 개최됩니다.   

금번 패시브하우스 아카데미의 주제인 "한국형기후에서 기밀방습지의 적용과 이해/WUFI simulation" 는 전세계 가변현 투습방습지에 대한 종합적인 고찰과 이해를 통하여 한국과 일본등 습기에 취약한 국가에서 쾌적한 건축물을 만들 수 있는 기밀 솔루션에 대한 WUFI simulation을 통하여 집중적인 논의가 있을 예정입니다. 

평소 패시브하우스의 가변형 투습방습지의 적용 문제로 고민을 해 오셨던 패시브하우스 디자이너와 건축사 및 시공 관계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금번 강의는 한국제로에너지건축협회의 홍보위원장이신 이정현 패시브하우스 디자이너께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가는 선착순 15명에 한하며 참가비는 1만원입니다.

사전등록 연락처는 02-2057-0445이며 이메일 주소는 passivehouse@tistory.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