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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틸하우스길라잡이/명품 스틸하우스

스틸하우스에 있어서 명품이란?

 

건축 상품으로서의 스틸하우스 역시 위의 애니콜 사례에서 보듯이 명품이 되기 위한 첫째 조건은 역시 뛰어난 주택의 성능을 보장 할 수 있는 스틸하우스 테크놀로지의 혁신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스틸하우스 기술혁신의 전제 조건에서 하이테크한 이미지의 스틸하우스 브랜드의 마켓팅과 모던한 감각이 살아 숨쉬는 주택 디자인의 완성이 가미 될 때 건축 상품으로서 스틸하우스가 명품으로 등극 할 수 있는 것이다. 여기에 전원주택 업계의 고질적인 병폐인 고객중심의 A/S시스템의 확립이 뒤따를 때만이 스틸하우스 名品이 가능해 지는 것이다.

 

 
명품은 상품 자체의 가치를 자신의 가치의 가치로 일치시키려는 욕구로 인해 그 구매력과 상품생명이 연장된다. 최첨단 스틸하우스 테크놀로지가 구현된 스틸하우스 명품의 출현으로 소비자는 스틸하우스의 가치를 통해서 자신의 인격과 가치를 동일시하게 되는 대리만족을 느끼게 되고 심지어 사회적 지위와 체면까지도 명품스틸하우스에 투영시키게 되는 것이다. 한편 스틸하우스 사업자는 고객만족을 통한 고부가 가치의 실현과 지속적인 수요 창출을 약속 받고 스틸하우스의 테크롤로지 혁신에 매진함으로서 양질의 명품 스틸하우스가 확대 재생산되는 선순환 구조를 지닐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