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스틸하우스의 명품을 위한 또 하나의 요소가 바로 고객만족 A/S시스템의 도입이다. 사실 전원주택 실 거주자들의 가장 큰 불만족이 전원주택은 A/S가 잘 되지 않는다는 불만인데 스틸하우스가 명품으로 거듭 나기위해서는 이러한 전원주택 업계의 교훈을 타산지석으로 삼아야 할 것이다. 그렇다면 A/S체계의 확립은 어떻게 가능한가? 우선은 각 개별 사업체의 A/S체계강화가 필수이며 이러한 기틀에서 스틸하우스 공동A/S망 네트워크가 구축되어야할 것이다. 이러한 스틸하우스 A/S체계강화는 스틸하우스실 거주자들의 주택고객만족도를 증대시키고 명품으로서 스틸하우스 가치를 증대시키게 될 것이다. |
'스틸하우스길라잡이 > 명품 스틸하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품스틸하우스 (0) | 2015.01.20 |
---|---|
명품스틸하우스를 만드는 테크놀로지 (0) | 2015.01.20 |
스틸하우스에 있어서 명품이란? (0) | 2015.01.20 |
상품에 있어서 명품이란 무엇인가? (0) | 2015.01.20 |
스틸하우스에 있어 명품이란 무엇일까? (0) | 2015.01.20 |